- 상세공고
스페이스 살림 공유사무실 입주자 모집
2020년 11월, 일·생활 균형을 이루는 혁신 공간 ‘스페이스 살림’이 찾아옵니다.
스페이스 살림은 새로운 일과 삶의 방식을 디자인하는 창업가가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일·생활 균형 생태계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.
기업도 성장하고 일하는 사람도 건강하게 성장하는 공간 ‘스페이스 살림’의 공유사무실에서 함께 꿈을 키워갈 (예비)창업자 분들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.
1. 신청방법 및 대상
□ 신청기간 : 2020.11.12 (목) 00:00 ~ 2020.11.21 (토) 23:59 까지
□ 신청방법 : 이메일 접수 : tndus@seoulwomen.or.kr
□ 신청대상 : 초기창업자(창업 3년 미만) 및 예비창업자, 크리에이터(※ 지정석(15석)은 여성기업에 한해 모집, 선발)
2. 제출 서류
(공통)
- 입주신청서, 개인정보수집동의서 - 별첨파일 참고
- 대표자 이력서, 여성기업확인서 사본(해당시)
- 사업계획서(자유양식, A4 3페이지 이내/ 크리에이터 제외)
(초기창업자) 사업자등록증, 특허권 또는 실용신안권(해당시)
(예비창업자)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(공고일이후 발급분)
(크리에이터) 사업자등록증(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), 포트폴리오(자유양식)
※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3.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
□ 자율석 : 서류심사
- 제출된 서류 기반으로 적격 여부 확인
- 서류 적부 확인 후 신청 순으로 선정(선발 예정인원 초과 신청시 조기마감)
□ 지정석 : 서류적부 + 대면심사
- 제출된 서류 기반으로 적격 여부 확인
- 적격자 대상 대면심사 후 고득점자 순으로 선정
4. 개요
□ 모집규모
- 55명 내외 개인(또는 팀)
□ 입주기간
- 지정석 : 3개월 (※ 종료 1개월 전 심사를 거쳐 연장가능, 활동보고서 제출)
- 자율석 : 1개월 (※ 추후 기존회원에 대해 별도 등록기간 적용 예정)
□ 센터위치
- 서울특별시 대방역 2, 3번 출구와 연결 [스페이스 살림]
□ 입주부담금
- 1인당 월 3만원 (출입카드 발급 비용 별도)
※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5. 지원 내용
□ 월 1회 ‘소셜 네트워킹 데이’ 개최
□ [스페이스 살림]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 참여 기회
□ 스페이스 살림 내 라운지, 회의실, 스튜디오 이용가능(온라인 예약 후 이용)
□ 시설 내 강연장, 교육장 이용시 50%감면(온라인 예약 후 이용)
□ 무선인터넷, 공용사물함, 복합기(인쇄용지 개별준비)
※ 프로그램 및 지원내용은 운영상황에 따라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
6. 문의처
□ 스페이스 살림 운영단 창업문화조성팀
연락처 : 02-810-5179
이메일 : tndus@seoulwomen.or.kr
홈페이지 : http://www.spacesallim.or.kr/
※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