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상세공고


[선문대학교] 2022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 예비창업자 모집 공고

 

선문대학교 창업지원센터에서는 4차 산업혁명 분야의 우수한 기술과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육성하기 위한 2022년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 

1. 신청방법 및 대상

□ 신청기간 : 2022.06.27() 09:00 ~ 2023.02.28() 12:00 까지

□ 신청방법 : 이메일 접수 : startupsmu@naver.com

* 신청기간

- 1 : 2022.6.27.(월요일) ~ 2022.7.15.(금요일) 12:00

- 상시 : 2022.8.1.(월요일) ~ 2023.2.28.(화요일) 매달 말일

□ 신청대상     

· 4차 산업혁명 분야 또는 창업아이디어, 기술을 보유한 예비창업자

※ 미래모빌리티, 스마트바이오헬스, 소재·부품·장비 분야 우대

· 과학벨트 기능지구(천안, 청주, 세종)에 창업을 희망하는자

·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(예비)창업자

· 2022.6.1. 이후 창업한 초기 창업자

※ 학생, 교원, 일반인 대상 개인 또는 팀으로 신청 가능

 

2. 제출서류

□ 신청서

□ 창업아이템 요약서

□ 창업아이템 계획서

□ 개인정보이용동의서

※ 팀으로 신청시 팀대표, 팀원 모두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제출

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
 

3.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

□ 서류평가 : 신청서 및 창업아이템 요약서 계획서 검토

□ 선정결과 : 2022.7.29.() 개별 연락

 

4. 지원내용

□ 팀 당 최대 1,500만원 상당의 혜택 (시제품제작, 창업교육, 멘토링 지원 등)

□ 창업 준비 전용공간 지원, 창업기업 지속성장 후속 지원

□ 지원기간 : 선정 후 ~ 2023.5.31.()

 

5. 문의처

□ 선문대학교 창업지원센터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

전화 : 041-530-8270

이메일 : startupsmu@naver.com

공고문 : https://me2.do/5u5pS6Yb

 

자세한 내용은 공고문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[선문대학교] 2022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 예비창업자 모집 공고

 

선문대학교 창업지원센터에서는 4차 산업혁명 분야의 우수한 기술과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육성하기 위한 2022년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 

1. 신청방법 및 대상

□ 신청기간 : 2022.06.27() 09:00 ~ 2023.02.28() 12:00 까지

□ 신청방법 : 이메일 접수 : startupsmu@naver.com

* 신청기간

- 1 : 2022.6.27.(월요일) ~ 2022.7.15.(금요일) 12:00

- 상시 : 2022.8.1.(월요일) ~ 2023.2.28.(화요일) 매달 말일

□ 신청대상     

· 4차 산업혁명 분야 또는 창업아이디어, 기술을 보유한 예비창업자

※ 미래모빌리티, 스마트바이오헬스, 소재·부품·장비 분야 우대

· 과학벨트 기능지구(천안, 청주, 세종)에 창업을 희망하는자

·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(예비)창업자

· 2022.6.1. 이후 창업한 초기 창업자

※ 학생, 교원, 일반인 대상 개인 또는 팀으로 신청 가능

 

2. 제출서류

□ 신청서

□ 창업아이템 요약서

□ 창업아이템 계획서

□ 개인정보이용동의서

※ 팀으로 신청시 팀대표, 팀원 모두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제출

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
 

3.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

□ 서류평가 : 신청서 및 창업아이템 요약서 계획서 검토

□ 선정결과 : 2022.7.29.() 개별 연락

 

4. 지원내용

□ 팀 당 최대 1,500만원 상당의 혜택 (시제품제작, 창업교육, 멘토링 지원 등)

□ 창업 준비 전용공간 지원, 창업기업 지속성장 후속 지원

□ 지원기간 : 선정 후 ~ 2023.5.31.()

 

5. 문의처

□ 선문대학교 창업지원센터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사업

전화 : 041-530-8270

이메일 : startupsmu@naver.com

공고문 : https://me2.do/5u5pS6Yb

 

자세한 내용은 공고문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